상품문의

제목 : 9/10 구매한 사람입니다. 도대체 언제 오는겁니까?
상품명 : TOMBO 톰보 하모니카 프리미엄21 No.3521A
문의글

9/10 톰보 하모니카 프리미엄21 No.3521A 구매한 사람입니다.

아무리 해외배송이라 하지만 결제 한달이 지나도록 배송이 오지않고, 그렇다고 구매한 사람이 이렇게 글을 올려서 문의문의 해야 겨우 답을 들을 수 있고 사이트 이용고객에 대해 너무 무성의 하신거 아닙니까? 돈 받았으니 답답할 거 없다 이겁니까?

아무리 입고물량이 부족하다고 해도 아무런 연락한번 없이 한달이 넘도록 무작정 기다리게 합니까?

이미 하모니카 연주공연은 날짜도 지나버리고, 부모님이 원하셔서 기본좋게 사드리고자 했던 제 의도와는 달리 오히려 이럴거 뭐하러 사준다고 했느냐고 원망의 소리만 듣고 있습니다.

지난번 문의드렸을때(10/2) 일주일 이내 입고배송예정이니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해서 또 믿고 기다렸는데, 아직도 "일본내 배송중"인데 이번에도 또 아무런 연락도 소식도 없이 무작정 기다리게만 하시네요... 배송되기는 하는 겁니까?

 

긴 말 안하겠습니다.

제조사에 직접 찾아가시든, 전화를 하시든 배송확인 정확하게 통보해주세요

또 지난번 문의드릴 때처럼 두루뭉슬하게 또 입고량이 부족하다, 최대한 빠른 배송하겠다는 답변은 필요없습니다. 정확히 받을 수 있는 날짜와 현재 배송위치 확인해서 명확한 답변주십시오.

제 번호도 남겨놓겠습니다.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010-8594-5995

답변글 (2018-10-12 10:37)

안녕하세요 고객님 재팬스토어 입니다.

입고지연으로 불편끼쳐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제조사의 지연으로 당초 톰보사에서 안내받은 입고 예정일 보다

많은 기간이 지연되었습니다. 

 

주문해주신 상품은 어제 저녁 유통사에서 저희 일본 사무실로 발송처리 되었으며.

(현재 지역구의 대리점에 입고되어서 배달사원이 지역을 돌고 있습니다)

오늘 중에 저희 일본 물류창고로 입하될 예정입니다.

높은 확률로 오늘중에 고객님께 바로 발송처리 되어 

다음주 월,화중에 수령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송지연으로 불편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목록으로